윤 대통령 부부, '2023 설 인사' 영상 공개..."건강과 행복 가득한 설 되길"

편집부 | 기사입력 2023/01/22 [00:14]

윤 대통령 부부, '2023 설 인사' 영상 공개..."건강과 행복 가득한 설 되길"

편집부 | 입력 : 2023/01/22 [00:14]

▲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가 '2023 설 인사' 영상을 통해 명절 인사를 전했다. (사진 출처=대통령실)출처 : 우리뉴스(민영뉴스통신사)(http://www.woorinews.co.kr)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가 '2023 설 인사' 영상을 통해 명절 인사를 전했다.

대통령실은 설 연휴를 맞아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가 국민들에게 보내는 '2023 설 인사' 영상을 21일 공개했다.

윤 대통령과 김 여사는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사랑하는 국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라는 설 인사말로 시작된 2분 정도 분량의 영상을 통해 모습을 보였다.

설 인사 영상에서 윤 대통령은 "이번 아랍에미리트와 다보스 순방은 우리 국민과 기업인들이 세계 무대에서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모든 일정을 경제에 초점을 맞췄다"며 "나라 안팎으로 녹록지 않지만 정부와 민간이 하나 돼 새로운 도약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모으겠다"고 앞으로의 계획을 말했다.

더불어 "명절 연휴에도 땀과 열정으로 자신의 소임을 다하는 분들이 계신다"며 "근로자 여러분, 국군 장병 여러분, 경찰관·소방관 여러분의 노고와 헌신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윤 대통령의 인사말에 이어 김 여사는 "우리 사회의 곳곳을 밝혀주시는 모든 분께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소외된 이웃들을 더 따뜻하게 보듬어 나갈 수 있는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국민들 모두가 따뜻한 명절을 보내기를 기원하며 인사말을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윤 대통령은 "소중한 분들과 함께 새해의 희망을 나누는 설 명절이 되시길 바라며 올해도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언급하며 설 인사를 마쳤다.

한편 윤 대통령 부부는 6박 8일의 UAE·스위스 순방을 마치고 전용기를 통해 21일 오전 귀국했다.

출처 : 우리뉴스(민영뉴스통신사)(http://www.woorinews.co.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행정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