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통영유소년 요트선수 전국대회 입상 쾌거”

제19회 해양경찰청장배 전국요트대회 겸 국가대표선발전 금2,은4, 동1 수상

김원창 | 기사입력 2021/06/08 [17:15]

“통영유소년 요트선수 전국대회 입상 쾌거”

제19회 해양경찰청장배 전국요트대회 겸 국가대표선발전 금2,은4, 동1 수상

김원창 | 입력 : 2021/06/08 [17:15]

  © 김원창

 

경남요트협회 산하 통영시요트협회의 유소년선수들이 6/2(수)~6/6(일) 충남 보령요트경기장에서 개최된 제19회 해양경찰청장배 전국요트대회 겸 국가대표선발전에서 많은 메달을 획득하였다.


고등부에서 레이저 스탠다드 종목 이민제(동원고 3학년) 학생이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금메달을 획득하였으며, 420(2인승) 종목에서 김무진(동원고 1학년), 정아원(동원고 2학년) 학생이 은메달을 획득하였다.


중등부에서는 옵티미스트종목 류동우(동원중 1학년) 금메달, 김사랑(통영중앙중 2학년) 은메달, 김정훈(동원중 3학년) 동메달 획득, 레이저 4.7 종목 오윤기(동원중 2학년) 학생이 은메달을 획득하는 등 참가한 모든 종목에서 메달을 획득하였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지난 1년간 모든 대회들이 순연되거나 취소됨에 따라 실력을 보여 줄 수 있는 기회를 잃고 오직 훈련만 하면서 학년이 바뀌거나 종목이 변경 되어야 했다. 하지만 결국 노력의 성과를 보여주었으며 경남 통영의 이름을 전국에 각인시켰다.

 

 

 

▲ 경남요트협회 노성진 회장  © 김원창

경남요트협회 노성진 회장은 “힘든 상황에서도 열심히 해주는 선수들이 너무 자랑스럽다. 우리 선수들은 아직 목이 마르고 전국소년체전과 전국체육대회의 메달 획득을 목표로 더욱 의지를 불태우고 있다. 전국에서 이름을 알리고 있는 경남과 통영의 선수들을 주목해주길 바란다.” 며 소감을 전하였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스포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