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가족영화데이트. 통영 최초의 자동차 극장에서 즐겨

언택트 시대 맞춤 가족 영화데이트 프로그램 개최

김원창 | 기사입력 2021/06/01 [15:36]

가족영화데이트. 통영 최초의 자동차 극장에서 즐겨

언택트 시대 맞춤 가족 영화데이트 프로그램 개최

김원창 | 입력 : 2021/06/01 [15:36]

 

  © 김원창


통영시 건강가정 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옥해숙)는 지난 28일 언택트 시대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가족영화데이트 자동차 극장 행사를 오후 730분 부터 10시까지 도남동 트라이애슬론 광장에서 개최했다.

 

자동차극장은 최근의 코로나19의 시대적 상황을 반영한 가족 여가 프로그램으로기획되어 통영시민 50가정을 사전 접수받아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자동차극장은프로그램 특성상 입장부터 출차까지 모든 과정이 차 내에서 이루어져 비교적 안전하게 진행이 가능했다.

 

또한 영화 상영뿐만 아니라 사전행사로 가족 미션과 간식퀴즈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하여 참여한 가족들에게 더욱 큰 즐거움을 줄 수 있었다.

 

자동차극장에 참여한 가족들은 통영에서 쉽게 경험해 보지 못했던 자동차 극장을 무료로 참여할 수 있어서 우리 가족에게 색다른 경험과 추억이 되었습니다.”, “요즘 가족끼리 밖에 나가 여가를 즐기기가 쉽지 않은데 자동차 극장으로 안전하게 영화도 보고 소소한 즐거움이 되었습니다.”라고 프로그램 참여 소감을 밝혔다.

 

이번 자동차극장은 한국영상자료원과 함께 진행되었으며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진행되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