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네스코 교육 기금 마련을 위해 "양방언 나눔 콘서트" 가진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02 [15:25]

유네스코 교육 기금 마련을 위해 "양방언 나눔 콘서트" 가진다.

편집부 | 입력 : 2015/12/02 [15:25]

유네스코한국위원회(사무총장민동석)는 평화예술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세계적인 크로스오버 음악가 양방언과 함께 오는 17일 오후 7시 30분경상남도 통영 통영국제음악당에서 ‘유네스코 교육 기금 마련을 위한 양방언 나눔 콘서트’를 개최한다.

 

유네스코한국위원회가 주최하고 통영국제음악재단과 ㈜엔돌프뮤직이 공동 주관하는 이번 공연은 교육환경이열악한 아프리카와 아시아 저개발국 이웃들에게 교육으로 희망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이번공연은 양방언 홍보대사가 유네스코한국위원회에 후원CF 배경음악으로 기부한 ‘연두빛의 시간’을 비롯, ‘Frontier’,‘Mint Academy’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공연 수익금 전액은 유네스코한국위원회의‘유네스코 지구촌 교육지원 사업’에 사용된다.

 

양방언 홍보대사는 음악과 문화를 사랑하는 도시 통영에서동서양의 다양한 악기로 클래식, 록, 재즈, 국악 등 장르를 넘나드는환상적인 연주를 들려줄 계획이다. 특히 이번공연에서는 12월 한국 발매를 앞둔 그의 일곱 번째 정규앨범에 수록된 ‘No Boundary’ 등의 신곡도 공개되며, 아름다운 통영 밤바다가내려다 보이는 통영국제음악당에서 연인, 가족, 친구들과 함께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공연은 유네스코한국위원회의 첫 자선 콘서트이자, 프랑스 파리 테러 발생 며칠 전인 지난달 1일 파리 유네스코 본부에서고은 시인과 협연을 펼쳐 호평을 받은 양방언 홍보대사의 ‘평화를 위한 음악 활동’의 연장선이기도 해 그 의미가 깊다.

 

양방언 나눔 콘서트의 입장료는 R석 8만원, S석 5만원, A석 3만원이며, 인터파크에서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다.

 

공연 문의: 통영국제음악재단 055-650-0400

예매처:www.timf.org / ticket.interpark.com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