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여성시정모니터위원 연찬회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3/18 [16:14]

찾아가는 여성시정모니터위원 연찬회 개최

편집부 | 입력 : 2015/03/18 [16:14]
 

통영시(시장 김동진)에서는 2015년 1/4분기 찾아가는 여성시정모니터위원 연찬회를 지난해에 이어 2번째로 2015. 3. 17.(화) 10:00부터 읍면동 위원장 등 30명을 대상으로 실시하였다.

금 번 연찬회에서는 통영시 RCE자연생태공원, 통영시․고성군 광역폐기물 소각시설 설치 사업, 케이블카 파크랜드 조성사업, 통영골프장 조성 사업과 루지시설 조성 외자유치사업, 스탠포드 호텔 건립사업 현장 및 대상지 등을 견학하였다.
   

이 날 참석한 여성시정모니터위원들은 우리 시가 추진하고 있는 대형프로젝트사업의 추진과정을 설명 듣고 이러한 사업들이 마무리 되면 우리 시가 좀 더 멋진 관광지로 변모할 것이라는데 의견을 모았다.

또한 쓰레기분리수거 등 시민으로서 우리가 해야 할 역할에 대해 다시 한 번 의지를 다지고 시민들에게 홍보해나가기로 했다.

▲ 쓰레기 소각장     © 편집부

한편 김○○위원은(용남면 거주) “내가 용남면에 살고 생태공원 근처에 봉사활동을 와도 여기가 이렇게 지은 줄은 몰랐고 통영시․고성군 광역폐기물 소각시설 현황 설명을 들으니 쓰레기가 어떻게 처리되는지도 알고, 골프장도 아! 이렇게 조성되고 있구나도 알게 되고 호텔과 파크랜드와 루지와 케이블카가 어우러지면 일자리 창출도 되겠구나”라며 소감을 밝히기도 했으며 통영시에서는 이러한 연찬회를 분기별로 개최해나가기로 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