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교육지원청, 학부모 특강"미래사회 변화와 메가트렌드'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4/11/17 [14:52]

통영교육지원청, 학부모 특강"미래사회 변화와 메가트렌드'개최

편집부 | 입력 : 2014/11/17 [14:52]
경상남도통영교육지원청(교육장 이정식)에서는 14일 오후 1시 30분부터 5시까지 1층 강당에서 2014학년도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학부모 특강"미래사회 변화와 메가트렌드"를 통영, 거제 학부모 및 교복우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하였다.


이 학부모 특강은 급속한 사회변화에 따른 메가트렌드 이해로 적극적인 미래대비 역량 제공과 자녀의 진로지도 및 삶의 질 향상에 대한 고민 공유의 기회 마련,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에 대한 이해 및 교육공동체의식 향상으로 원활한 사업추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연수 기회를 제공하려는 목적으로 개최되었다.

특강에서 박영숙 유엔미래포럼대표는 앞으로의 사회변화에서 아이들의 진로와 관련하여 많은 정보와 팁을 제공하여 참석한 학부모들의 적극적인 호응을 받았으며,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의 이해로 사업추진상황을 보고한 심미련 프로젝트조정자는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이 추진되게 된 계기와 사업의 개요, 현황, 2014년 추진상황 순으로 설명하여, 참석한 학부모들이 교육복지의 필요성과 유지를 공감하는 자리가 되었다.
   

통영교육지원청 한문수 교육지원과장은 인사말을 통해“우리 아이들이 어려운 환경으로 인해 꿈을 포기하는 일이 없도록 학교에서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며 학부모들의 관심과 동참을 호소하였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교육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