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훈한 정(情), 나눔과 상생의 가치 실현

어려운 가정에 나눠달라....줄이어 기탁

김원창 | 기사입력 2023/09/20 [16:36]

훈훈한 정(情), 나눔과 상생의 가치 실현

어려운 가정에 나눠달라....줄이어 기탁

김원창 | 입력 : 2023/09/20 [16:36]

 


한국가스공사 통영기지본부(본부장김종성)20일 추석을 맞아 한산면사무소를 방문해백미10kg112(340만원상당)를 기탁했다.

 

한국가스공사통영기지본부장은 최근잦은집중호우로몸과마음이지쳐있을 한산면 주민들에게 명절을 맞이해 작은위안이 되길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상생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오늘 자리를 함께 한 면장(유치원), 주민자치위원장(김문호)한국가스공사 통영기지본부의 따뜻한마음이 관내어려운주민들에게 큰도움이 될 것 같다형제결연을 맺은후 변함없는 관심과 온정의 손길을 보내줘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용남면 여성민방위기동대(대장 김미숙)는 추석 명절을 맞아 지난 19일면사무소를 방문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20만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김미숙 용남면 여성민방위기동대장은 비록 작은 마음일지라도 잘 전달되어 이웃들이 따뜻한 정이 가득한 추석명절 보내길 바란다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봉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동참에 참여한 명정동 소재 부흥건설(대표 김문태)는 지난 19일 명정동사무소를 방문해 추석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백미 70(21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명정동체육회 회장을 역임하고 있는 김문태 태표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백미를 기탁하게 되었다나눔의 정이 넘치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참여하겠다며 마음을 전했다.

 

 

 

동참에 삼성실버복지센터(대표 이준호)도 20일 추석명절을 앞두고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해 달라며 백미10kg 17(50만원 상당)를 명정동주민센터(동장 김혜란)에 기탁했다.

 

삼성실버복지센터 이준호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이 다가오는 추석명절을 따뜻하게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바란다함께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광도면 소재 통영비전교회(목사 이규열)는 추석명절을 맞아 20일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해 달라며 생필품꾸러미 10박스(50만원 상당)를 명정동주민센터(동장 김혜란)에 기탁했다.

 

기탁 받은 생필품꾸러미박스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 될 예정이며 가정방문을 통해 생활실태를 파악하고 어려움을 청취하며 긴 연휴동안 복지사각지대가 없도록 촘촘한 사회적 안전망을 구축해 나갈 것이다.

 

사단법인천리교충무교회연합회(회장 김동연)20일 명정동주민센터(동장 김혜란)를 방문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백미10kg 100(3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한편 천리교충무교회연합회는 명정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해마다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이웃돕기 성품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봉평동 소재 도봉새마을금고(이사장 한회영)는 지난 18일 봉평동행정복지센터(동장 백철기)를 방문해관내 생활이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백미 10kg 100(삼백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한회영 이사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마음이 전해지길 바란다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작지만 지속적으로 정성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명정동은 추석명절을 맞아 지난 19일 나폴리 조경(대표 한영복), 티케이세라믹(대표 기광현), 더블유광고(대표 장희명)에서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해 달라며 백미500kg를 명정동주민센터(동장 김혜란)에 기탁했다.

 

나폴리조경 한영복 대표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명절만큼은 행복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도움의 손길을 내밀게 되었다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명정동을 만들어나가는 데 앞으로도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부 받은 백미는 독거노인국가보훈대상자저소득층 및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주민들에게 전달될 계획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복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