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교육지원청, 제38대 김경숙 교육장 취임

학생 아침맞이로 첫 업무를 시작하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22/03/02 [15:14]

통영교육지원청, 제38대 김경숙 교육장 취임

학생 아침맞이로 첫 업무를 시작하다.

편집부 | 입력 : 2022/03/02 [15:14]

 

 

경상남도통영교육지원청(교육장 김경숙)202232() 교육지원청 1층 온누리홀(대강당)에서 제38대 김경숙 교육장 취임식을 가졌다.

 

취임식에 앞서 김경숙 교육장은 첫 업무의 시작을 죽림제석초등학교 등교하는 학생들의 아침맞이로 시작하였다. 오미크론 확산으로 등교수업에 대한 우려가 많지만 새학년을 시작하는 학생들을 반갑게 맞이하였다. 이어서 통영 충혼탑을 찾아 호국영령들에 대한 참배를 마친 후 코로나19 확산에 유의하며 간소하게 취임식을 치뤘다.

 


신임 김경숙 교육장은 창녕에서 출생하여 1983년 거제 하청초등학교 교사를 시작으로 함안 및 창원 지역 초등학교 및 특수학교를 두루 거쳐 창녕교육지원청 장학사, 창원초 교감, 창원 교방초 및 회원초 교장을 지내시고, 20209월 사천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장으로 근무하시다 이번 202231일 자로 통영교육지원청 제38대 교육장으로 취임하였다.

 

김경숙 교육장은 다양한 교육 경험과 전문성 및 리더십을 갖춘 교육전문가로서 미래교육 실현을 위한 교육적 철학과 비젼을 가지고 지속가능 통영사랑 교육을 실현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교육장은 취임사에서 학교와 지원청의 민주성을 높이고, 단 한 명의 아이도 포기하지 않으며, 배움 중심의 새로운 교육으로 아이들이 꿈꿀수 있는 학교, 통영교육공동체와 협력하여 학교와 마을을 잇는 다양한 교육을 펼쳐 학생들이 행복한 통영교육을 만들어가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히며 학생 중심, 현장 중심 교육행정을 펼칠 수 있도록 통영교육가족 모두가 소통과 공감으로 함께 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교육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