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교육지원청, 2015 방과후 학교 보조인력 연수 및 업무 담당자 연수’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27 [19:19]

통영교육지원청, 2015 방과후 학교 보조인력 연수 및 업무 담당자 연수’ 개최

편집부 | 입력 : 2015/04/27 [19:19]
 

통영교육지원청(교육장 이정식)은 4월 24일(금)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대회의실에서 통영․고성교육지원청 관내 방과후학교 보조인력과 초․중학교 업무 담당자 81명을 대상으로, 전문성 향상, 청렴도 확산 및 방과후학교의 운영 내실화를 위해‘2015 방과후 학교 보조인력 연수 및 업무 담당자 연수’를 개최하였다.

이날 연수는 창원교육지원청 변경희 장학사의‘방과후학교 보조인력의 역할’과‘방과후학교 운영 방향’에 대한 강의로 진행되었으며, 통영교육지원청과 고성교육지원청과의 업무협업을 통한 공동 개최로 예산 절감 효과를 가져 왔다.

고성교육지원청 이남영 교육지원과장은 인사말을 통해“봉사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학교교육에 학부모와 지역주민이 더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여러분이 마중물이 되어 달라”고 보조인력을 격려하였고,“다양하고 창의적인 특기, 적성 프로그램 및 학생 맞춤형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애쓰는 업무 담당자 여러분 덕에 학부모는 사교육비 부담을 덜고, 학생들은 꿈과 끼를 키울 수 있게 되었다.”라며 업무 담당자를 위로하였다.


연수에 참가한 방과후학교 보조인력은 “우리의 역할에 대해 명확하게 알려 주고, 지역 주민으로서 학교교육에 조금 더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준 연수였다.”라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교육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