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초, 한옥체험관에서 가족과 함께 하는 행복 나들이

편집부 | 기사입력 2014/12/17 [22:31]

통영초, 한옥체험관에서 가족과 함께 하는 행복 나들이

편집부 | 입력 : 2014/12/17 [22:31]
통영초등학교(교장 김진철)는 12월 13일(토) 김해 한옥체험관에서 2014. 부모와 자녀 간 유대강화를 위한‘함께해서 행복해요!’가족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하였다.



이 프로그램은 가족 단위 활동을 통해 부모와 자녀 간 긍정적인 관계를 촉진하고, 가족 구성원간의 유대와 화합을 도모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되었다.

본교 5,6학년 학생과 학부모 총 40명이 참가한 이번 행사는 김해 한옥체험관에서 떡메치기를 비롯한 전통음식체험, 천연염색체험, 규방공예, 다도예절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참가한 가족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바쁜 일상생활로 자녀와 함께 할 시간이 부족했던 부모들은 색다른 공간에서 자녀와 함께 하면서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고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되었다고 입을 모았다. 또한 이런 프로그램이 널리 홍보되고 지속되어 많은 가족들에게도 기회가 주어지기를 희망했다.

이번 행사를 추진한 임미영 인성부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부모는 자녀의 마음을 공감하고, 자녀 역시 부모의 입장을 이해할 수 있는 따뜻한 소통의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편집부



한편 통영초등학교는 내년에도 더 알찬 프로그램으로 교육가족 모두가 소통하고 화합하는 행복한 학교문화 조성에 더욱 노력할 계획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교육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