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 SNS와 친구가 되어주세요!”

통영시 공식 SNS채널 6종, 통영소식지 ‘통영마당’ 운영

김원창 | 기사입력 2024/08/16 [17:46]

“통영시 SNS와 친구가 되어주세요!”

통영시 공식 SNS채널 6종, 통영소식지 ‘통영마당’ 운영

김원창 | 입력 : 2024/08/16 [17:46]

 

 

통영시(시장 천영기)는 지난 14일 한산대첩승전 축하퍼레이드가 펼쳐진 무전대로에서 통영시 공식 SNS채널 구독자 확보를 위한 홍보활동을 펼쳤다.

 

시에서는 지난 6일부터 14일까지 9일간 제63회 통영한산대첩축제 홍보영상을 재미있게 제작해 SNS 구독·댓글 이벤트를 진행했다. 행사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 및 시 공식 SNS채널을 소개하고, 홍보물을 배부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통영시는 올 4월 개설한 당근채널 외에도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유튜브까지 총 6종의 SNS채널과 통영소식지 통영마당을 잡지형, 모바일형으로 병행해 운영하고 있다.

 

그동안 통영시는 KBS 전국노래자랑 예심 현장, 2024년 통영시 인구의 날기념식 행사장 등 통영시 주요 행사장을 찾아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앞으로도 통영시 SNS 구독과 통영소식지 통영마당홍보를 통해 시민들이 시정소식 및 다양한 생활정보를 쉽고 간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각종 행사에 직접 발로 뛰는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통영시 공보감사실 관계자는 소통과 홍보의 중요성이 대두함에 따라 SNS 채널 및 소식지를 통해 재미있고 도움이 되는 소식을 발 빠르게 전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