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교육지원청영재교육원,1년 간의 긴 호흡을 마무리 제20회 수료식 가져총 6개 학급 115명의 학생이 영재교육 전 과정을 이수해 수료증을 받아
경상남도통영교육지원청(교육장 손승원)은 지난 14일, 통영시 시민문화회관 소극장에서 영재학생 115명, 학부모, 통영지역의 학교장 및 내빈 등 총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학년도 통영교육지원청영재교육원 학생들의 수료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수료식에는 초등 수학, 과학, 문학, 발명, 중등 수학, 과학 총 6개 학급 115명의 학생이 영재교육 전 과정을 이수해 수료증을 받았다.
수료식은 2024학년도 영재교육원에서 이뤄진 주요 활동을 중심으로 제작한 동영상 시청, 수료증 및 표창장 수여, 현장에서 직접 학생과 학부모, 강사들의 소감을 나누는 시간을 마련하여 지난 1년을 돌아보는 멋지고 행복한 시간을 선사했다.
통영교육지원청 손승원 교육장은 학생들에게 "2024학년도 통영교육지원청영재교육원 성실함과 열정으로 만들어낸 값진 수료를 진심으로 축하하며, 앞으로 가지고 있는 재능과 능력을 최대한 계발해 통영과,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인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 이날 수료한 한 학생은 통영영재교육원 수업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고, 나의 삶을 주도적으로 살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으며, 특히, 지도해주신 선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통영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교육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