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교육지원청 학교통합지원센터 교육활동 보호를 위한 캠페인 실시학교통합지원센터·위(Wee)센터 및 유관기관 합동 캠페인 시행
통영교육지원청(교육장 송승원) 학교통합지원센터는 10월 14일 학교 내 교육활동을 보호하고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문화 조성을 위해 관내 유관기관과 함께 용남초등학교에서 합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학교폭력 예방, 교육활동 보호, 흡연(마약) 및 학생 자살 예방의 내용으로, 학교통합지원센터(위(Wee)센터), 지역 네트워크인 경남 무지개 센터가 함께 참여하여 기관 간 협력을 공고히 함과 아울러 찾아가는 현장 중심의 활동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이번 합동 캠페인은 홍보 활동뿐만 아니라 학교 업무 담당자, 학생들을 직접 만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현장에서의 고충과 위기를 발굴하는 등 먼저 다가가는 현장 지원이 이루어졌다.
캠페인에 참가한 용남초등학교 교사는 직접적인 현장 방문을 통해 필요한 지원이나 현장의 고충을 함께 나눌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합동 캠페인은 이번 용남초등학교를 시작으로 11월경 충무중학교와 충무여자중학교에서 2차 캠페인이 실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통영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육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