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교육지원청, 추석 맞이 사회복지시설방문

봉사동아리 ‘나도람’ 회원, 월급에서 조금씩 모은 성금으로 위문품 전달

김원창 | 기사입력 2020/09/23 [13:01]

통영교육지원청, 추석 맞이 사회복지시설방문

봉사동아리 ‘나도람’ 회원, 월급에서 조금씩 모은 성금으로 위문품 전달

김원창 | 입력 : 2020/09/23 [13:01]

 

 

경상남도통영교육지원청(교육장 류민화) 봉사동아리 나도람회원들은 922일 추석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관내 사회복지시설 통영육아원 외 5곳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여 이웃사랑의 정을 나누었다.

 

나도람 회원들은 평소 월급에서 조금씩 모은 성금으로 위문품을 전달하고, 따뜻한 격려의 말과 함께 희망과 용기를 전했다.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에 따라 개인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고, 최소인원만 방문해 사회복지시설에 위문품을 전달해 코로나19로 더욱 힘들 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하였다.

 

사회복지시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더욱 힘든 시기에 복지시설을 방문하여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고, 위문품을 전해주는 통영교육지원청 나도람 회원들에게 감사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따뜻한 관심을 가져달라며 소감을 밝혔다.

 

나도람은 통영교육지원청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만든 봉사활동 동아리로서 나누며 도와주는 사람이란 뜻을 가지고 있다. 통영교육지원청 전직원이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으며, 통영 관내 사회복지시설 방문 및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