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 수급 비상... 통영해경 생명 나눔 헌혈 동참

김원창 | 기사입력 2020/05/21 [18:16]

혈액 수급 비상... 통영해경 생명 나눔 헌혈 동참

김원창 | 입력 : 2020/05/21 [18:16]

 


통영해양경찰서(서장 김평한)는 오늘(21일) 통영해양경찰서 내 주차장에서 경찰관 및 의경이 참석하는 자율적 생명 나눔 헌혈행사를 실시했다.

 

통영해경은 ‘코로나 19’ 여파로 헌혈 지원 감소로 헌혈 수급상황이 악화되어 경찰관 및 의경이 자발적으로 참석하여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행사를 가지게 되었다고 전하고, 헌혈에 앞서 헌혈차량 소독과 환기를 충분히 실시하고, 헌혈차량 앞에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 및 손소독제를 비치하여 감염병 예방수칙을 철저히 지킨 후 헌혈을 실시했다.

 

통영해경은 지난 2월 19일 가진 헌혈행사에서 43명이 헌혈을 하였으며 오늘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된 헌혈행사에는 통영해경 소속 경찰관 및 의경 약 50여명이 동참하여 생명나눔을 실천하였다.

헌혈에 참여한 통영해경 조재형 경사는 “혈액 보유량이 부족하다는 소식을 듣고 혈액수급에 조금 보탬이 되고자 헌혈에 동참하게 되었다”며 헌혈은 생명나눔을 실천하고 안정적인 혈액공급에 동참하는 좋은 일인 만큼 이런 행사가 있으면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