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교육지원청 학원 코로나19 감염 차단에 총력

민관협업을 통한 학원 등 코로나19 감염예방 방역강화

편집부 | 기사입력 2020/04/14 [15:19]

통영교육지원청 학원 코로나19 감염 차단에 총력

민관협업을 통한 학원 등 코로나19 감염예방 방역강화

편집부 | 입력 : 2020/04/14 [15:19]

 


경상남도통영교육지원청(교육장 박혜숙)은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 방지를 위하여 통영시청(시장 강석주), 통영시학원연합회(회장 최경희)와 협업하여 학원 및 교습소에 대해 철저한 방역지원에 나섰다.

 

통영시보건소에서 지난 3월과 4월초 두 차례 학원 및 교습소 전체 방역지원에 이어 방역소독기, 소독액, 방호복을 지원하고, 통영시학원연합회에서 오는 17일까지 전 학원 및 교습소를 대상으로 방역 봉사활동을 실시한다.

 

관내 학원들은 소규모 다중이용 민간시설로 출입자 전원 발열체크, 손소독제 사용, 책상 간격 띄워 수업하기 등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방지를 위해 예방수칙을 준수하여 학원에서의 감염 위험성을 낮추고,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철저하게 대비하고 있다.

 

통영시학원연합회 최경희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원과 교습소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어 방역봉사를 한 것’이라고 말했다.방역 후에는 연합회에서 소독확인증을 발급하여 게시하도록 했다.

 

박혜숙 교육장은 ‘코로나19 감염병의 지역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통영시학원연합회에서 솔선수범하여 시설 방역을 실시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민관이 협엽하여 코로나19의 접근을 막는 철저한 예방활동으로 통영시의 청소년들이 안심하고 활동할 수 있는 안전한 공간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