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통영시, 지역 우수농산물 소비 촉진 홍보운동 전개
GAP제도 홍보 및 지역농산물 소비촉진 캠페인 실시
편집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3/22 [21:0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통영시(시장 강석주)는 코로나 19로 농산물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을 돕기 위해 지난 3월 19일 광도면 소재 새통영농협 하나로마트에서 GAP제도 홍보와 지역농산물 소비촉진 캠페인을 펼쳤다.

 

이는 최근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해 농산물 직거래장터 폐쇄, 외출 제한 등 농산물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농업인들을 돕기 위해 실시됐다.

이날 행사에는 통영시장, 통영시부의장, 농협중앙회 통영시지부장, 통영로컬푸드회장 등 20여 명이 참석해 시민들에게 리플릿을 직접 배부하며 우리지역 우수농산물 이용 홍보 및 농산물 안전GAP 제도를 소비자들에게 알렸다.

강석주 통영시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판로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들의 근심을 덜어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안전한 지역 우수농산물 소비에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통영시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중.대형매장 위주로 지역농산물 소비촉진과 GAP제도 홍보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 인터넷통영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