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정점식 의원, 도산면 동보방파제 화재 현장 방문
피해자들의 피해보전 해결 및 지원을 위해 노력할 것!
편집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3/20 [17:0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미래통합당 정점식 국회의원     ©

정점식 의원(경남 통영·고성, 미래통합당)은 20일(금) 도산면 동보방파제 화재 현장을 찾아 통영 해양경찰서장으로 부터 상황을 보고 받았다.

정점식 의원의 이번 방문에는 통영시 도·시의원들과 함께 자리했으며 피해자들을 위로하며 화재 진화를 위해 노력한 해양경찰서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번 화재는 어제(19일) 오후 6시 8분쯤 경남 통영시 도산면 동보방파제에 정박 중인 소형선박 9척과 바지선 4척에 옮겨 붙어 이 가운데 소형선박 7척이 전소됐고, 2척은 기관실 등이 부분소실 되었으며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점식 의원은 “신속하고 정확한 화재 원인 파악을 당부한다”라며, “침몰된 바지선 1척을 신속히 크레인으로 인양하는 등 후속대책에도 만전을 기해달라”고 밝혔다. 또한, “피해자들의 피해보전 해결 및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피해자들에게 위로의 뜻을 전했다.

ⓒ 인터넷통영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