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동⦁식물 컬러링 체험 무료 운영
통영RCE세자트라숲 오는 12월까지 체험지 12장 모으면 선물 증정
김원창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2/04 [16:0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통영RCE세자트라숲이 오는 12월까지 ‘세자트라숲 동⦁식물 컬러링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동⦁식물 컬러링 체험 프로그램은 직접 세자트라숲을 방문하여 컬러링 체험지를 색칠해보고 해당 동⦁식물을 관찰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컬러링지는 세자트라숲에 서식하는 동물, 식물을 주제로 하여 달력 형식으로 제작되었다. 체험지는 1월, 5월, 9월에 각 4장씩 공개되어 총 12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1월 2일부터 프로그램이 시작되어, 세자트라숲 방문객들은 동⦁식물 도안을 채색하며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체험 프로그램을 참가한 최재림(통영시 무전동)군은 “세자트라숲에서 가족들과 동물, 식물을 관찰하며 자연을 배우고 컬러링 체험을 통해 즐길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재미있고 전 연령대가 참여할 수 있는 좋은 체험 프로그램을 열어주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그램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주 화~토요일까지 운영되며 세자트라숲을 방문하는 방문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체험비는 무료이고, 오는 12월 31일까지 프로그램이 이뤄질 예정이다. 컬러링 체험지 12장을 모두 모으면 2021년 1월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통영RCE세자트라숲 기획행정팀(055-650-7429)으로 문의하면 된다.

ⓒ 인터넷통영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배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