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정점식 의원, 10일 의정보고회 및 고성국 박사와 토크쇼 개최
평론가 고성국 박사와 유튜브 방송 '토크쇼'를 열고 현 정치상황에 대해 토론펼쳐
김원창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1/11 [03:1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자유한국당 정점식 국회의원(통영,고성)이 10일 오후, 통영시민문화회관 대극장에서 통영시민을 상대로 한 의정보고회를 열고, 지지를 호소했다. 또한 의정보고회를 마친 후에는 정치평론가인 고성국 박사와 유튜브 방송 '토크쇼'를 열고 현 정치상황에 대해 토론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정점식 의원은 이날 자유한국당 당원과 각 기관단체장과 시민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해 4월3일 실시된 보궐선거 당선 이후 첫 의정보고회를 열고, 그동안의 국회활동과 지역구 활동을 보고했다.

 

이날 의정보고회는 환영사와 의정보고회, 질의 응답, 동영상 시청 등의 순서로 진행됐으며, 이후 고성국 박사가 출연한 가운데, 방청객 앞에서 유튜브 방송 토크쇼를 진행했다.

 고성국 박사와의 토크쇼는 황교안 대표와의 인연과 통진당 해산 등의 주역으로서 비하인드 스토리 등이 공개되면서 방청객들의 흥미를 유발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의정보고회는 방청객들과 질의응답을 이어가며 소통을 이어 나간 것도 관심을 끌었다. 질의응답에서는 현 정부의 주택정책에 대한 의견 피력과, 문화도시 예비 지정과 관련된 소회, 그리고 장어통발어선 등의 현실적인 어선 감척과 관련된 질의에 대해서 간단한 응답이 진행됐다.

 

ⓒ 인터넷통영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