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스카이라인루지통영,탑승 500만돌파기념이벤트진행
-탑승500만돌파 고객 이벤트 진행,뉴질랜드 여행권 등 제공
김원창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11/04 [17:1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스카이라인 루지 통영이 탑승 500만 돌파를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카이라인 루지 통영은 특수 제작된 무동력 카트‘루지’를타고통영의 수려한 산과 바다를 배경으로 조성된 트랙을 내려오는 실외 액티비티 시설이다.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관광명소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오픈 3년 만에 500만 탑승 돌파를 앞두고 있다.

 

지난 2017년 4월 국내에 처음으로 정식 개장한 스카이라인 루지 통영은 개장 4개월 만에 100만 탑승을 기록하는 등 빠르게 성장해 왔다. 첫 번째 트랙‘단디’ 에이어 지난해 9월 두 번째 트랙‘헤라’를선보였으며내년 3월 2개의 추가 트랙을 선보일 예정이며, 신규 트랙이 완공되면 스카이라인 루지 통영은 4개 트랙, 총 4km 이상의 길이를 자랑하는 국내최대루지시설에오른다.

 

최근 체어리프트를 증설해 대기시 간을 대폭 줄였으며, 첨단 촬영 시스템도 도입했다. 또한, 올해 처음으로 복합 놀이기구 시설을 제외한 단일 놀이기구 시설로서는 유일하게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한국관광 100선’에이름을올리기도 했다.

 

제임스더드필드(James Dudfield) 스카이라인 루지 통영지사장은 “지난 3년간 스카이라인 루지 통영에 관심 가져준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앞으로 도 35년간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난 1985년 뉴질랜드에서 시작된 스카이라인 루지가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을 뿐 아니라 한국에서 특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기쁘다”고전했다.

 

스카이라인 루지 통영은 500만 탑승 돌파를 기념해 루지의 본고장인 뉴질랜드 여행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5일부터 12월 5일까지 스카이라인 루지 통영을 이용한 탑승객 중 1명을 추첨을 통해 선정해 뉴질랜드 여행권을 증정한다. 당첨자에게는 에어 뉴질랜드 프리미엄이 코노미 석인천-퀸스타운 왕복항공권과 퀸스타운의 스카이라인 루지를 경험할 수 있는 액티비티 패스 및 숙박권을 지원한다.

 

온라인 티켓을 구매한 탑승객은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현장 티켓 구매자는 현장에서 응모할 수 있다. 스카이라인 루지 통영 공식인 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내달 초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https://www.skylineluge.com/ko/tongyeong/500 만-탑승 달성-축하 기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23일 서울-오클랜드 직항노선을 신규 취항하는 에어 뉴질랜드의 성과를 기념하기도 한다. 이를 계기로 한국 고객은 더욱 편리하게 뉴질랜드를 여행할 수 있게 된다.

 

한편, 스카이라인 루지는 오는 2022년 스카이라인 루지 부산을 개장할 예정이며, 향후 아시아 및 유럽지역에도 추가 진출할 계획이다.

 

 

ⓒ 인터넷통영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배너
많이 본 뉴스
배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