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사)경남농아인협회 통영시지회 창립 20주년 기념식 개최
통영수어통역센터 운영을 통해 농아인의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김원창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9/27 [17:5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사)한국농아인협회경남협회 통영시지회(지회장 정창열)는 9월 27일 회및 관내 유관 단체장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2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강혜원 통영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의회 의원과 농아인 회원 및 타 시군 지회장을 비롯한 장애인복지 시설 및 단체장 등이 함께하여 창립 20주년 기념을 축하하였다.

 

기념식은 튼튼어린이집 원아들의 축하공연, 통영시수어통역센터 직원들의 수공연을 시작으로 창립 20주년의 발자취를 되돌아 볼 수 있는 동영상 상영 및 연혁보고, 내빈소개, 감사패 전달, 기념사, 격려사, 축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통영시지회 발전을 도운 3명에게 강석주 통영시장, 강혜원 통영시의회의장, 정점식 국회의원 표창장을 수여하였으며, 정기 후원을 통한 따뜻한 마음을 나누어 오고 있는 후원자 1명 및 지회 운영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회원 19명에게 정창열 통영시지회장의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정창열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20년을 한결같은 마음으로 걸어 온 이 길예전보다 조금 더 발전된 자리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장애인식개선 및 수교실, 볼링동아리 활성화 및 통영수어통역센터 운영을 통해 농아인의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인터넷통영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배너
많이 본 뉴스
배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