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한려해상국립공원 친환경 도시락 서비스 제공업체 모집
일회용품 사용 저감 및 지역 경제 활성화 기여
김원창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8/01 [03:4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국립공원공단 한려해상국립공원동부사무소(소장 이수식)는 탐방객 도시락 준비 불편 해소, 일회용품 쓰레기 저감, 지역경제 활성화 등을 위하여 국립공원 친환경 도시락 서비스 제공 참여업체 모집을 한다고 밝혔다.

 

친환경 도시락 서비스는 통영지역 도시락업체와 탐방객을 연결하여도시락을 주문하면 탐방객이 원하는 시간 및 장소에 도시락을 배달해 주고 수거하는 새로운 유형의 국립공원 탐방서비스로 2019년혁신․협업 및 시민참여 우선과제로 선정되어 추진 중인 서비스이다.

 

서비스 제공 업체 모집은 8월 01일부터 8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업체를 모집하여 선정 기준에 따라 2차에 걸쳐 심사한 후 최종 선정 및 발표할 예정으로 메뉴 개발 후 10월부터 본격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공단 홈페이지(http://hallyeo.knps.or.kr)에서 참가 신청서를 확인할 수 있으며, 방문접수에 한해서 모집을 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한려해상국립공원동부사무소 주슬기 주임(055-640-2448)으로 연락 시 확인이 가능하다.

 

박선홍 한려해상국립공원동부사무소 탐방시설과장은“한려해상국립공원을 찾는 탐방객에게 깨끗하고 쾌적한 자연을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여 운영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인터넷통영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배너
많이 본 뉴스
배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