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통영소방서 조윤규 서호119안전센터장 정년퇴임
편집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6/27 [15:1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통영소방서(서장 박승제)는 27일 오전11시 3층 대회의실에서 직원 및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조윤규 통영소방서 서호119안전센터장의 정년퇴임 행사를 가졌다.

 

조윤규 센터장은 1985년 10월 소방공채로 임용되어 충무소방서 중앙소방파출소에서 초임 근무를 시작으로 오늘에 이르기까지 33년간 소방조직 발전을 위해 봉사해 왔다.

 

특히 국민의 재산과 생명을 보호하는 최일선에서 묵묵히 자신의 임무를 다하셨으며, 그 공로를 인정받아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 소방청장 표창, 도지사 표창 등 다수의 표창장을 수여받은 바 있다.

 

이날 행사에서 직원들은 조윤규 센터장의 그 간의 업적과 노고에 감사드리고자 준비한 공로패와 꽃다발 등을 전달했으며, 퇴직기념 명판을 제작하여 조 센터장의 이름을 통영소방서 명예의 전당에 새겼다.

 

조윤규 센터장은 퇴임사에서 “33년 동안 소방조직에 있으면서 아무 탈 없이 공직생활을 마칠 수 있었던 것은 동료와 가족이 늘 함께했기에 가능했다”며 “이제 정들었던 소방을 떠나지만 소방가족으로서 항상 응원 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 인터넷통영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