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속에 명품 멸치로 나선다!

시식회 나선 멸치홍보장에 다국적 수매 나서

김원창 | 기사입력 2018/12/20 [02:00]

세계속에 명품 멸치로 나선다!

시식회 나선 멸치홍보장에 다국적 수매 나서

김원창 | 입력 : 2018/12/20 [02:00]



문화마당에서 수산물 소비촉진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통영멸치 무료 증정 및 시식회가 12월 19일 항남동 강구안에서 열렸습니다.


 

멸치권현망수협이 주최한 이번 무료 증정 및 시식회 행사에서는 고품질의 통영멸치 증정하고 멸치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선보였습니다.

 

이 날은 멸치까나페를 비롯해 멸치볶음 2종류, 멸치육수어묵탕, 멸치주먹밥 등을 준비하여 문화마당을 찾은 관광객 및 시민 4천여 명에게 무료로 제공했습니다.

 

특히 무료 증정 및 시식회 외에도 강구안의 수려한 풍경에 더하여 통영의 아름다운 자연을 노래하는 가인가일의 통영연가에 맞춰, 행사장을 찾은 시민과 관광객에게 즐거운 한마당을 선사했습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 등을 마련, 통영을 찾은 관광객 및 시민들에게 먹거리, 볼거리 등 다채로운 행사운영으로 통영멸치 홍보에 나섰습니다.

 

이날은 예정에 없던 강석주 통영시장도 행사장을 찾아 청정해역 통영멸치의 우수함과 수산물 홍보에 힘을 보탰습니다.

 

한편 중국의 태상그룹 장 샤오웨이 메니저와 구매를 위해 통영 멸치 홍보장을 찾은 판 오션 싱가포르 대표, 데스몬드 랴오씨가 방문해 중국과 싱가포르 국민에게 통영의 건강한 해산물을 구매할 것이라 밝혔습니다.

 

통영시는 앞으로도 전국 대도시에서 통영의 우수한 수산물 홍보 및 소비촉진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계획입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영상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