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케이블카 개통 10주년 고객감사 사은 이벤트 실시

김원창 | 기사입력 2018/04/13 [17:16]

통영케이블카 개통 10주년 고객감사 사은 이벤트 실시

김원창 | 입력 : 2018/04/13 [17:16]
▲ 통영 케이블카     ©편집부

「국민케이블카」로 대내외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통영케이블카가 오는 4월18일 개통 10주년을 맞는다. 그동안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통영관광개발공사(사장 김영균)에서는 화려하지는 않지만 내실 있는 고객감사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4.18.(수)~5.31.(목)에 걸쳐 한시적으로 개최되는 이벤트에는 관광버스 기사들에게 보답하는 차원으로 기간 내 모객 우수기사들에 대한 포상금을 50% 증액하여 지급한다. 평일에는 이용당일 생일 고객(신분증상)에 한해 무료 탑승 혜택과 개인 고객 중 오늘의 행운번호 10명을 매일 선정하여 무료 초대권 5매(55천원 상당)씩을 증정한다. 주말에는 행운번호 5명에게 통영 특산물을 지급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하여 고객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한국관광공사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2018 봄 여행주간 케이블카 할인 이벤트 기간도 확대 운영한다. 당초 봄 여행주간은 4.28.~5.13.까지 16일이었으나 개통 10주년 고객사은 이벤트 기간 동안 확대하기로 하였고 한국관광공사 봄 여행주간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널리 홍보되고 있다. 


▲     © 김원창

이와는 별도로 지방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가치와 책임을 수행하기 위해 전통시장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전일 또는 당일 전통시장 및 관내 식당 영수증을 지참한 개인 고객에 한해 케이블카 이용시 기존 할인 외에 사용금액에 비례하여 1인당 1천원을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전통시장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차원이기 때문에 특정 업종이나 업체는 제외될 수도 있다. 공사에서는 이번 고객 사은 이벤트를 통해 약 2억 5천만원 정도의 실질적 혜택이 고객들에게 돌아갈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사 대표번호인 1544-3303을 통해 알 수 있다.

또한 지난 연말 상부역사 리모델링으로 접근성 및 조망 시야의 획기적인 개선으로 이용객들로부터 감동과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게다가 공사에서는 최근 한려수도의 비경을 바로 내 발 밑에서 감상할 수 있는 통영스카이워크를 개장하여 새롭고 특색 있는 고객 볼거리를 제공하고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