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 2014 당정협의회 개최

김원창 기자 | 기사입력 2014/08/01 [18:50]

통영시 2014 당정협의회 개최

김원창 기자 | 입력 : 2014/08/01 [18:50]

통영시는 8월 1일 오후 시청 대강당에서 김동진 통영시장과 새누리당 이군현 국회의원과 정동배 새누리당 통영당협 고문,김윤근 경남도의회의장, 천영기 도의원, 강혜원 시의장, 손쾌환,김미옥, 강정관, 김이순 시의원과 심홍보, 이상석 새누리당 통영시 부위원장, 정정옥 통영시 읍면동 협의회장, 전창수 통영당협의회 총무, 강호철 통영당협 사무국장, 그리고 이진충 국회의원 보좌관등 새누리당 통영시당 관계자가 참석했다.


또한 통영시에서는 김동진 통영시장, 이동찬 통영부시장, 안전행정국장 이용남 안전행정국장, 임갑출 수산개발국장, 이상영 농업기술센터 소장, 정송 보건소장 , 정학수 기획예산 담담관, 황진학 공보담당관, 임홍도 지역발전추진단장, 김성한 행복나눔과장, 신철기 문화예술과장, 정성근 관광과장 등 실과장이 모여 통영시청 지역현안을 설명하고 국비 확보를 위한 2014 당정협의회를 개최하고 당,정간 시정현안에 대한 의견교환과 해결방안을 논의했다.


통영시는 국.도비확보등 굵직한 현안 사업등을 이군현 국회의원과 김윤근 도의장에게 주요 시정변화와 지역 현안사업을 설명하며 국비 확보와 정책적 지원을 건의했다.

이날 김동진 통영시장은 무척 오랜만에 새누리당 소속 국회의원과 시장, 도의장이 자리를 잡았다고 첫말을 꺼낸 후 이제는 서로 힘을 발휘하고 지혜를 모아서 시민들에게 좀 더 추진력 있게 효율적으로 발휘할 절호의 기회라고 밝히고,  일자리 창출및 안전대책등 현안사업을 설명하고 열악한 재정속에서 통영시가 당면하고 있는 현안과제 해결을 위해 각별한 관심과 지원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날 논의된 주요현안은 추모공원현대화사업, 장대 북문경로당 신축, 67호선 조기개통, 강구안 친수공간 조성 사업, 해양재난예방시스템 감시카메라 시스템, 그리고 안정 LNG발전소 건설, 교통체증 개선 대책, 법송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 루지시설 조성사업등의 조기 완공을 위해 국비와 도비의 중요성을 설명했다.



이에 이군현 국회의원을 비롯한 김윤근 도의원등 당선자들은 당정협력을 강화해 국비 확보 등, 할 수 있는 일은 적극 동참하겠다고 약속하였다.

한편 통영시 관계자는 "정례적으로 당정협의회를 지속적으로 열어 시정현안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고 국비와 도비유치에 최선을 다하며 도움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 협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행정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