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안 관광시즌, 사천공항 이용하면 할인혜택 가득

- 남해안 관광시즌 맞춰 사천공항 이용 시 주요 관광지 할인혜택 확대
- 관광지 할인으로 저렴하게, 공유차량으로 편안하게 관광 가능
- 관광객 유입을 통한 사천공항과 지역경제 활성화 기대

강미정 | 기사입력 2023/05/17 [16:22]

남해안 관광시즌, 사천공항 이용하면 할인혜택 가득

- 남해안 관광시즌 맞춰 사천공항 이용 시 주요 관광지 할인혜택 확대
- 관광지 할인으로 저렴하게, 공유차량으로 편안하게 관광 가능
- 관광객 유입을 통한 사천공항과 지역경제 활성화 기대

강미정 | 입력 : 2023/05/17 [16:22]

 



경상남도가 남해안 관광시즌에 맞춰 도내 관광객 유입과 사천공항 활성화를 위해 사천공항 이용 시 공항 인근 주요 관광지 할인 혜택을 확대 제공한다고 밝혔다.

 

도는 여름 휴가철 남해안 관광시즌에 사천공항과 인근 관광시설을 연계한 할인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관광시설 운영기관과 지속적으로 협의해왔다.

 

이에 따라 올해 6월부터 기존의 사천거제의 관광지뿐만 아니라 통영남해하동의 주요 관광지에도 사천공항 티켓 지참 시 시설이용료의 10~50%를 할인받을 수 있게 되었다.

 

할인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는 주요 관광지는 (사천시사천케이블카아라마루 아쿠아리움비토해양낚시공원황금빛노을바다낚시터남일대레저사천승마장사천요트진산도예 (거제시거제케이블카거제씨월드포로수용소 유적공원 (하동군하동케이블카하동짚라인 (통영시더카트인통영통영케이블카어드벤처타워디피랑스카이라인루지 (남해군이순신순국공원 영상관독일마을 원예예술촌·파독전시관남해대교유람선설리스카이워크 총 23개 시설이다.

 

특히 사천공항 이용 시 항공티켓 한 장으로도 공항 인근의 주요 관광지를 할인받을  있어주요 관광지가 밀집된 통영남해 등의 남해안권을 방문할 경우 할인혜택 적용으로 기존 가격보다 저렴하게 관광시설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만약 이번 여름철 휴가 시 사천공항을 이용하여 통영을 여행한다면 더카트인통영, 통영케이블카어드벤처타워디피랑스카이라인루지를 이용하고 1인당 1만 5,000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도는 사천공항 이용자들이 공항에서 인근 관광지로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작년부터 공항 내 공유차량을 도입하여 운영 중으로공항 접근교통망 개선에도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공항 주차장 내 비치된 승용차스포츠유틸리티차(SUV) 등 총 25대 공유차량의 이용요금은 160~230/km 가량으로공항 도착 시 즉시 이용할 수 있어 공항 이용자들의 이용률이 높고 만족도가 매우 높다.

 

남해안 관광시즌에 맞춰 사천공항 이용 시 관광지 할인과 접근 교통망 개선으로 보다 편하고 저렴하게 관광이 가능해짐에 따라 사천공항 이용자 증대와 관광객 유입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영삼 경남도 교통건설국장은 사천공항과 주요 관광지를 연계한 이번 할인정책이 남해안 관광시즌에 맞춰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에도 사천공항 활성화를 위해 관광시설 외에도 숙박행사 등과 연계한 실효성 있는 정책을 펼쳐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