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봉숫골 꽃나들이 축제 교통통제 ‘숏폼’으로 주민 홍보에 최선

간부 공무원과 젊은 직원들 간의 색다른 소통의 시간 가져

강미정 | 기사입력 2023/03/24 [17:48]

제18회 봉숫골 꽃나들이 축제 교통통제 ‘숏폼’으로 주민 홍보에 최선

간부 공무원과 젊은 직원들 간의 색다른 소통의 시간 가져

강미정 | 입력 : 2023/03/24 [17:48]

 

 

4년 만에 개최하는18회 봉숫골 꽃나들이 축제가 오는 41일부터 2일간 일정으로 시민 곁으로 찾아온다.

 

봉평동행정복지센터(동장 백철기)18회 봉숫골 꽃나들이 축제기간동안 많은 상춘객과 차량이 축제장소를 찾을 것으로 예상하고 교통통제에 따른 불편함 최소화와안내사항을 홍보하기 위해 발 벗고 나섰다.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숏폼(Short-form) 플랫폼교통정리 춤에 착안하여 통영시 공보감사실 미디어소통팀과의 협업으로 짧고 강렬한 교통통제 홍보영상을 촬영한 것이다.

 

다리부상에도 불구하고 적극 앞장선 백철기 동장과 MZ세대 직원4명은 교통통제가 실시되는 봉숫골 아름다운 거리 일원에서 틈틈이 연습해온 춤 실력과 끼를유감없이 발휘했다.

 

영상에 참여한 봉평동 직원들은 처음엔 조금 부끄러웠지만, 동료들과 연습한 시간들과 색다른 도전 자체가 즐거운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이번 영상을 통해 교통통제 사항이 더욱 많은 시민들에게 홍보된다면 더없이 뿌듯할 것 같다는 소감을 밝혔다.

 

백철기 봉평동장은 개인적으로 젊은 세대의 직원들과 함께 춤추며 소통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고, 공적으론 새로운 방식으로 주민들께 안내사항을 홍보할 수 있게 되어 유익한 경험이 되었다지역경제 활성화와 방문객들의 안전을 위해 불가피하게 교통통제가 실시되는 만큼 주민 및 관광객들께서는 대중교통과 임시주차장을 적극 이용해주시길 부탁드린다며 당부를 전했다.

 

한편, 이번에 제작된 제18회 봉숫골 꽃나들이 축제 교통통제 홍보영상은 통영시공식 유튜브 쇼츠(https://www.youtube.com/shorts/QFsxh0N_SNU)에서 시청할 수 있다.

 

<18회 봉숫골 꽃나들이 축제에 따른 교통통제 안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