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교육지원청, 도의원과‘추경예산안 설명회’가져

교육현안 설명으로 소통의 장 마련

김원창 | 기사입력 2022/07/13 [16:23]

통영교육지원청, 도의원과‘추경예산안 설명회’가져

교육현안 설명으로 소통의 장 마련

김원창 | 입력 : 2022/07/13 [16:23]

 


통영교육지원청(교육장 김경숙)712일 통영지역 강성중, 김태규 경상남도의원을 초청하여 2022년 경상남도교육비특별회계 제1회 추가경정예산() 사전설명회를 가졌다.

 

이번 설명회는 2022년 경상남도교육비특별회계 통영교육지원청 소관 제1회 추경예산() 편성을 도의회에서 논의하기 전 설명하는 자리로 이번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지역 도의원과 교육관계자들 간의 교육현안에 대한 이해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하였다

 

2022년 통영교육지원청 소관 제1회 추가경정예산()1202700만원 규모다. 1회 추가경정예산() 기본방향은 코로나19 대응 위한 학생건강 및 방역지원, 교육회복 사업 우선 반영, 미래 교육수요 대비 여건 개선사업 및 노후시설 개선 등에 중점을 두었다.

 

특히 우리아이 방학중 건강도시락 지원, 통학버스 무공해차 교체비가 편성되었고,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구축과 교육여건개선사업, 학생등하교승하차구역설치, 내진보강 등 학생들의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에 예산을 우선 편성했다.

 

강성중, 김태규 도의원은 통영교육지원청 예산() 설명을 듣고 통영교육지원청에서 통영교육에 대해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주셔서 감사하다. 이번 예산()이 잘 편성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며 경상남도의회에서도 통영교육 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경숙 교육장은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만들어가는 통영교육이 되고자 교육 현안 및 추진 과정을 공유하여 소통과 협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며 통영교육의 발전을 위해 도위원님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요청한다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