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학부모와 소통하는 경남(통영)교육 사랑방

박종훈 교육감, 통영지역 교육현안에 대한 소통의 자리

편집부 | 기사입력 2021/10/06 [15:22]

2021. 학부모와 소통하는 경남(통영)교육 사랑방

박종훈 교육감, 통영지역 교육현안에 대한 소통의 자리

편집부 | 입력 : 2021/10/06 [15:22]

 

 

경상남도통영교육지원청(교육장 류민화)2021106통영RCE세자트라숲 1[Act-행동하다:강당]에서 통영지역 학부모 등 20여 명과 경남교육에 대한 소통의 자리경남교육 사랑방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교육감과 학부모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경남교육을 함께 고민하는 장으로 경남교육 대전환과 경남교육 발전을 위한 주체로서 상호교류 및 협력하는 문화를 조성하기 위하여 마련된 것이다.

 

이번 사랑방 행사에서는통학로 안전코로나19로 인한 기초학력 문제 아이톡톡 고교학점제등을 주제로 자유 발언, 질의응답을 하며 지역 교육정책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으로, 학부모의 여러 가지 어려움을 듣고 교육감이 청취하며 함께 대안을 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또한 코로나19에 따른 경남교육 재난지원금과 11 스마트 기기 지급에 관한 질의응답을 통하여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었다.

 

박종훈교육감은 사랑방을 마친 후, “통영지역 학부모님과 지역 현안 주제를 놓고 소통을 하면서 학부모님의 고충을 알게 되었고, 학부모들의 의견을 경남교육 정책에 반영할 계획이라고 하였다.”

 

이번 사랑방 행사에 참여한 통영 학부모네트워크 학부모는 경남교육 사랑방이 앞으로 지속해서 운영되기를 희망하고, 이런 기회를 제공해 주신 박종훈교육감을 비롯한 관계자분들께 정말 고마운 마음을 드린다.’라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