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 중장기 발전 계획 수립

2021. 10. 6. 중장기발전 계획 수립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강미정 | 기사입력 2021/10/07 [15:12]

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 중장기 발전 계획 수립

2021. 10. 6. 중장기발전 계획 수립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강미정 | 입력 : 2021/10/07 [15:12]

 

 

재단법인 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이사장 강석주)에서는 지난 106일 통영시청 강당에서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 중장기발전계획 수립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하였다.

 

지난 4월 착수한 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 중장기발전 계획수립 연구용역20209출범한 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이 통영시민의 문화예술 참여 증진을 목표로 재단의 역할을확고히 정립하고 효율적 운영방안을 모색하여, 우리 지역에 맞는 문화예술 정책과 비전제시 및 중장기 발전 로드맵을 마련하고자 시행중인 사업이다.

 

이날 보고회에는 재단 이사장(통영시장 강석주)을 비롯한 재단 이사, 통영시의회 배윤주 기획총무위원장, 김미옥 의원 등 총 12명이 참석하였다.

 

보고는 재단 이사장(통영시장 강석주)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지난 830일날 개최된 중간보고 요약, 재단 중장기 발전계획(), 재단 조직도 구성(), 소요재원 추정,기대효과, 결론 및 제언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재단중장기 발전 계획()으로 통영문화예술 환경 SWOT분석에 따른 시사점 및 전략도출, 비전 및 목표수립, 향후 10년간 로드맵, 공통사업 및 특화사업 제안 등에 대한 보고가 이어졌다.

 

강석주 재단 이사장은 이번 용역 결과를 바탕으로 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이 통영 고유의문화와 예술적 가치를 계승하는 지역문화예술사업의 구심점이 되어 시민이 공감할 수 있는 정책과비전으로 시민의 재단으로 도약하는 계기를 만들기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은 통영시민의 문화진흥과 문화 복지증진을 도모로 출범한 통영시출연기관으로 통영한산대첩축제, 문화재야행 등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