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온누리 상품권 팡팡 쏜데이

추석맞이 전통시장 소비촉진 행사 “온누리상품권 페이백이벤트” 추진

강미정 | 기사입력 2021/09/07 [15:11]

온누리 상품권 팡팡 쏜데이

추석맞이 전통시장 소비촉진 행사 “온누리상품권 페이백이벤트” 추진

강미정 | 입력 : 2021/09/07 [15:11]

 

▲ 통영시청    

 

통영시는 98일부터 18일까지 추석맞이 전통시장 소비촉진 행사인 온누리상품권 페이백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와 사회적 거리두기 지속으로 어려움을 겪는 전통시장 상인들의 피해 회복과 상권 활성화를 위해 마련되었으며,서호·중앙전통시장에서 9. 13. ~ 9. 18일까지(1주간), 죽림상점가에서는 9. 8. ~ 9. 18일까지(10일간)진행한다.

 

전통시장 내 점포에서 5만원(신용·체크카드 및 현금 영수증 인정, 간이영수증 불인정)이상 구매 시 5천원권(구매익의 10%) 온누리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상품권 소진 시 조기 마감)이며, 행사 기간 내 합산 5만원 이상의 구매영수증을 가지고 교환처(상인회사무실)을 방문하여 온누리상품권으로 교환하면 된다.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연장과 관련하여 철저한 방역지침을 준수하는 한편, 곳곳에 손소독제 비치와 주기적 소독 실시로 안심하고 소비할 수 있는 행사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시민 여러분께서 전통시장 소비촉진 행사에 관심을 가지고 지역 상권 회복에 함께 참여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