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 대표는 정권교체를 위한 공정한 경선관리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21/08/13 [11:24]

당 대표는 정권교체를 위한 공정한 경선관리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편집부 | 입력 : 2021/08/13 [11:24]

대통령 선거일이 208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우리는 47일 서울시장, 부산시장 보궐선거에서 나타난 국민의 열망을 받들어이번 대선에서 문재인 정권의 위선과 내로남불을 반드시 심판하여야 합니다.

 

6.11 전당대회에서 국민의힘 당원과 국민들이 이준석 대표를 선택한 것도 정권교체를 위한 변화와 혁신을 주도해달라는 당부였습니다.

 

대선후보 경선을 앞둔 지금 우리는 드루킹 여론 조작 사건, 백신 수급 부족 사태등 정부여당의 실정을 국민께 낱낱히 고하고, 우리 대선 주자들의 강점을 부각하기 위해 하나로 뭉쳐 노력하고 힘을 합쳐야 합니다.

 

이 같은 중차대한 시점에 이준석 대표가 내부를 향해 쏟아내는 말과 글에대하여 깊은 우려를 표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권교체를 목표로 하는 제1야당의 대표는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불어넣으면서우리 당 대선주자들의 강점을 국민께 알리는 멋진 무대를 연출해줘야 합니다.

 

이 대표는 6.11 전당대회에서 이 대표를 선택한 당원과 국민의 뜻을 깊이 헤아려정권교체를 위한 단합, 외연확장을 위해 노력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이를 위해선 대선주자 측 모두가 공감하는 중립적이고 공정한 경선관리에 만전을기해야 합니다.

 

경선준비위원회는 대선 경선 준비를 위한 임시 기구인만큼 대선주자 토론 등 대선 관리는 곧 출범할 선거관리위원회에 일임해야 합니다.

 

당 선거관리위원회는 후보들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여 공정한 경선 룰과 절차를 마련함으로써 더불어민주당과는 완전히 다른 아름다운 경선, 희망을 주는 경선을 진행해야 합니다.

 

대선 후보들 측에서도 감정 섞인 즉각적인 대응보다는 합리적인 언행으로 경선에 활기를 불어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우리 국민의힘 재선의원들은 국민 여러분들께 정권교체에 대한희망을안겨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며 당의 화합과 통합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 8. 13.

 

국민의힘 재선의원

강기윤, 곽상도, 김성원, 김정재, 김희국, 박성중, 박완수, 송석준

윤한홍, 이달곤, 이만희, 이양수, 이철규, 임이자, 정운천, 정점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