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최선 다할 것

새해 첫 확대간부회의 비대면 영상회의로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21/01/06 [16:34]

통영시,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최선 다할 것

새해 첫 확대간부회의 비대면 영상회의로 개최

편집부 | 입력 : 2021/01/06 [16:34]

 


통영시는 16일 강석주 통영시장을 비롯한 국·소장, 부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첫 번째 확대간부회의를 비대면(온라인) 회의로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최근 전국적으로 코로나19 3차 대유행이 확산되고 있어 행정에서 먼저솔선수범하는 자세로 방역수칙을 준수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판단에 따라 비대면 영상회의 방식으로 진행하여 회의방식의 다양화 및 온라인 소통행정을 구현하는 계기가 됐다.

 

강석주 통영시장은 당부에 앞서 지난 2020년 한 해 현안업무 추진과 코로나19 방역대응 등 계속되는 비상시국에 정말 노고가 많았다.”며 직원들을 격려 했다.

 

이날 주요 당부사항으로 고용위기지역 지정기간 1년 연장에 따른 기업유치, 지원철저 마동~학림 간 연륙보도교 건설공사 중간보고회 제시의견 검토 만전통영아라호 운항 준비 철저 및 효율적 운영과 관리방안 마련 지역 예술영재 발굴육성 업무협약 체결에따른 사업추진과 마무리 만전전 직원 코로나19 위기극복 고통분담 및 지속적 노력 당부각종 수상실적 노고치하 및 홍보 등이다.

 

강석주 시장은 작년에 계획했었지만 미루거나 미처 이루지 못한 일들은 없는지 점검하고 올해부터는 완전히 새로운 각오로 업무의 틀을 확립해 나아가야 할 것이며, 특히 예산의 효율적체계적인 집행 및 각종 시책들의 차질 없는 추진을 위해철저한 자료 분석 및 로드맵 작성 등에도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해마다 새해가 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단어가희망이듯이, 올해도 특별한 한 해가 되기를 소원하며, 좀 더 나아질 통영에 대한 희망을 품고시민행복을 위하여 다함께 노력해 나갈 것을 강조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