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 그 이상의 여행, 통영관광설명회 개최

서울 및 수도권 소재 국외 메이저 인바운드 여행사 초청

김원창 | 기사입력 2017/06/01 [17:28]

상상, 그 이상의 여행, 통영관광설명회 개최

서울 및 수도권 소재 국외 메이저 인바운드 여행사 초청

김원창 | 입력 : 2017/06/01 [17:28]


통영시(시장 김동진)는 국외 관광객 유치 다변화 전략으로 5월 31일 서울 프레지던트호텔에서 서울 및 수도권 소재 국외 메이저 인바운드 여행사를 대상으로 통영관광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은 지역 관광 활성화와 국외 관광객 유치를 위하여 대규모 관광객 모객이 용이한 메이저 여행사를 초청하여 지역의 관광자원과 시설을 소개하며 홍보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이번 설명회에는 국외 메이저 인바운드 여행사 50개 업체와 4개의 언론사가 함께 자리하여 국외 관광객 맞춤형 관광패키지인 통영의 우수한 관광자원, 해양레포츠 및 전통문화 체험으로 구성된 “상상 그 이상의 여행지, 통영”에 관한 영상물 상영과 콘텐츠를 설명했다. 

특히 통영관광개발공사, 동원리조트, ㈜나폴리농원, 민들레누비(주)와 함께 지역을 찾은 관광객들이 최고의 만족도와 힐링을 얻을 수 있도록 케이블카를 비롯한 주요 관광시설, 숙박시설, 편백숲 체험과 누비제품 등을 소개했다.


또한 이날은 행사장에 통영명품 코너를 마련하였으며 행운권 추첨을 통해 업체에서 제공한 리조트 숙박권, 케이블카, 루지 탑승권 등을 전달했다.

시는 다가오는 7월 중에 지역 방문을 희망하는 업체와 여행상품 개발을 위한 지역 팸투어를 실시하여 실질적인 성과가 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계를 이어갈 계획이다.

행사에 참여한 김상영 해양관광국장은 "지난해 660만명의 관광객이 방문하고, 무한한 관광자원을 보유한 통영이 글로벌 관광도시로 최근 관광의 트렌드를 견인하는 지자체가 되고 있다"며 "차별화된 테마관광으로 지속적인 경쟁력 강화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행정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