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미수동주부민방위기동대, 해안변 쓰레기 청소 및 메르스 예방수칙 홍보활동 펼쳐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6/16 [18:48]

미수동주부민방위기동대, 해안변 쓰레기 청소 및 메르스 예방수칙 홍보활동 펼쳐

편집부 | 입력 : 2015/06/16 [18:48]
 

미수동 주부민방위기동대(대장 김미)에서는 지난 6월 14일(일)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20여 명의 대원이 참여한 가운데 깨끗한 해안변 만들기 일환으로 해양쓰레기를 수거하는 환경정화 활동 및 중동 호흡기증후군(메르스) 예방 및 신고 안내문을 배부 홍보하였다. 


김미 대장은 아름다운 해안변 조성을 위해 해양쓰레기로 인한 미관 저해 등을 사전 예방하고, 지역주민들에게 쾌적하고 깨끗한 해안변 이미지를 인식시키고자 자체 정화활동을 매달 펼쳐 왔으며, 특히 최근에는 이슈가 되고 있는 메르스에 대한 예방 수칙과 신고요령 홍보는 물론 대원들이 솔선수범하여 손씻기 등 개인 위생 관리에 모범을 보임으로써 메르스 확산 방지에도 일조하고자 적극 노력하고 있다. 


미수동 주부민방위기동대에서는 평소에도 관광도시의 이미지에 맞게 깨끗하고 안전한 미수동을 위해 환경 취약지와 관내우범지역 야간순찰 뿐만 아니라 사회 취약계층 아동들과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