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자원봉사협의회 동암마을회관에서 봉사활동

이철수 기자 | 기사입력 2014/06/23 [17:56]

통영시자원봉사협의회 동암마을회관에서 봉사활동

이철수 기자 | 입력 : 2014/06/23 [17:56]

▲     © 편집부

통영시자원봉사협의회(회장 서병원)에서는 지난 6월 22일(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12시까지 통영시 용남면 동달리 동암마을회관에서 용남면 관내 어르신 150명을 대상으로 무료진료, 이미용, 가전제품수리 등 봉사활동을 하였다. 


이번 봉사활동 행사를 위하여 통영서울병원에서는 오원혁 병원장과 의료진 및 보조요원 30여명이 참여하였고, LG전자 통영서비스센터봉사단 2명은 가전제품을 수리하였으며 통영시 자원봉사협의회 회원 45명은 이․미용과 독거노인 집청소 ․ 동암마을 해안가 환경정비 등 봉사활동을 대대적으로 전개하였다.


특히, 이 날 통영시 자원봉사협의회 회원들은 동암마을 내 생활이 어려운 독거노인 2세대를 방문하여 집안청소와 빨래를 하였고 해안가에 밀려온 스치로폼의 수거 등 자연 정화활동을 하였으며 산양읍 자원봉사협의회 회원 2명은 어르신들의 머리를 손질 해주었다. 또한 LG전자 S/C봉사단은 주민들이 가져온 고장난 가전제품(선풍기, 전기밥솥, 컴퓨터 등)을 무료로 수리하였다.


이 날 정성근 용남면장은 현장을 찾아 용남면차량을 지원하여 주민들에게 편의를 제공하였으며 자원봉사자와 의료진을 격려하고 용남면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당부하였다.

▲     © 편집부

서병원 회장은 “어르신들에게 작으나마 도움을 드리게 되어 기쁘다.”면서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계속 봉사활동을 펼쳐 나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