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질서 준수는 민주시민의 의무이며 인격입니다" 도천동 바르게살기 캠페인가져

편집부 | 기사입력 2014/04/01 [18:34]

"법질서 준수는 민주시민의 의무이며 인격입니다" 도천동 바르게살기 캠페인가져

편집부 | 입력 : 2014/04/01 [18:34]


도천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주재현)는 4월 1일(화)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도천동 KT 앞 사거리에서 도천동주민센터 직원과 합동으로 법질서 확립의 중요성을 홍보하는 캠페인을 펼쳤다.

도천동 바르게살기위원 및 공무원 20여명은 <법질서 준수는 민주시민의 의무이며 인격입니다>라는 문구의 현수막을 준비하여 등교하는 학생 및 행인들에게 법질서 확립의 중요성 홍보에 힘썼고, 이와 동시에 등교시간대 교통이 혼잡한 KT 앞 사거리에서 학생들의 보행안전을 위한 교통 지도활동도 병행하였다.




이날 주재현 위원장은 캠페인에 참여한 위원 및 동사무소 직원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우리사회가 선진사회로 발전해 나가기 위해서는 법질서를 준수하는 것은 기본이며, 타인에 대한 배려입니다.”라고 강조하였다. 또한 앞으로도 법질서 확립을 위해 바르게살기위원회 및 동주민센터가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도천동 바르게살기위원회는 매월 법질서 확립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 밖에 불우이웃 돕기, 환경 정화활동, 야간 방범순찰, 등교생 교통 안전캠페인 등 다양한 방면으로 시민의 복지증진 및 질서유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