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개 도천동 아파트 관리소 관계자 간담회 가져

해피투게더 도천동을 만들어 갑니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14/03/31 [16:15]

16개 도천동 아파트 관리소 관계자 간담회 가져

해피투게더 도천동을 만들어 갑니다

편집부 | 입력 : 2014/03/31 [16:15]



도천동(동장 전안철)에서는 지난 3월 28일(금)「해피투게더 도천 프로젝트」추진과 관련하여 관내 아파트 관리소장 및 관계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도천동지역에 있는 16개 아파트관리소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모두 1,730세대를 관리하고 있는 곳이다.

간담회에서는 「해피투게더 도천 프로젝트」추진에 따른 아파트내 사용가능한 장난감 수거 및 태극기 공급과 관련한 협조사항을 전달하고 신분증 도로명주소 표기와 생활쓰레기 배출요령 등을 함께 교육했다.

또한 국경일 등에 관내 아파트를 중심으로 대대적인 태극기달기 운동을 펼치기 위해 자체 제작한 방송매뉴얼을 전달하면서 매뉴얼 운영요령도 교육했다.



한편 이날 참석자들은 금번 도천동 특수시책의 추진 취지에 모두 공감하는 분위기속에 진행되었으며 아파트운영위원회 등을 통해 본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도천동장은 전동민이 화합하는 분위기를 조성하여 살기 좋은 지역으로 만들기 위해 추진하는 「해피투게더 도천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아파트주민들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홍보와 참여를 부탁했으며, 특히 대대적인 태극기 공급과 홍보를 통해 국경일에 전동지역에서 태극기가 나부낄 수 있도록 협조를 부탁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