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수동 미우지풀물단 이웃돕기성금 기탁

편집부 | 기사입력 2014/03/10 [18:03]

미수동 미우지풀물단 이웃돕기성금 기탁

편집부 | 입력 : 2014/03/10 [18:03]


미수동의 미우지풍물단(단장 최현식)에서는 지난 3월 8일(토) 미수동 선금산악회 주관 산신제 행사시, 정월대보름 지신밟기 행사의 수익금 중 일부(250만원)를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써달라며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한선재)에 기탁하였다.

특히, 이날 개최된 기부행사는 미수동 선금산체육공원에서 선금산악회(회장 김석성) 주관으로 시행되는 산신제와 더불어 가진 행사로서, 60여명의 산악회원들과 지역자생단체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산악회의 발전과 회원들의 안전산행은 물론 지역의 안녕과 번영을 기원하는 뜻 깊은 날이라 더 의미있는 행사가 되었다.

기탁한 성금은 미우지풍물단이 지난 정월대보름을 맞이해 미수동 관내 일대에서 가정의 안택과 상가 번영을 비는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지신밟기 행사 개최로 모금된 협찬금으로서, 관내 주민들의 작은 정성으로 마련됐다.

최현식 단장을 비롯한 풍물단원들은 “기탁금이 동발전을 위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소외된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는데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재옥 미수동장은 "우리 지역의 전통 깊은 미우지풍물단은 항상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왔으며, 이번 정월대보름 행사를 위해 미우지 풍물단원 20여명은 바쁜 생업에도 불구하고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라는 인사를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