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공장새마을운동통영시협의회(회장 박영도)는 19일(토) 충청북도 청주시 직장협의회와 교류 협약식을 개최했다.
양 협의회는 상호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서로의 자원을 활용하여 지속가능한 공동 협력 사업을 발굴하는 등 폭넓은 교류를 통해 양 단체와 지역의 공동 발전을 도모하고자 뜻을 모았다.
이후 박영도 통영시협의회장이 운영하는 ㈜동양엠푸드를 견학하여 통영의 수산업 전반과 수산물 가공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 등에 대해 이야기를 듣는 시간을 가졌다.
박영도 통영시협의회장은 “청주시 직장협의회 회원분들의 통영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한다. 앞으로 문화, 관광, 농수산물 직거래 등 다양한 교류사업을 함께하며 좋은 인연을 이어나가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순분 청주시협의회장은 “통영과 자매결연을 맺게 되어 기쁘고,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선진업체 견학부터 교류 협약식까지 정성껏 준비해주시고 환영해주신 통영새마을 가족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조승우 통영시새마을회장은 “양 직장협의회가 우호적인 관계 속에서 교류와 협력을 통해 지역의 발전과 협의회 활성화를 이뤄나가길 기원드리며, 통영을 찾아주신 청주시새마을 가족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통영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